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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금계산서를 별도로 발행받고 싶습니다.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를 별도로 발행받고자 하시는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기재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하는데 toss payments 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아요.

    toss payments 홈페이지에서 [전자결제 서비스 설치 마법사]를 실행하여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 주시기 바랍니다.

     

    toss payments 결제오류 해결센터 링크: 클릭

    [결제오류 해결센터] ▶ [마법사 실행하기]를 클릭하여 수동 설치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 결제방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결제방식은 메뉴 >; 설정 >; [회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신용거래 : 익월 말 현금결제
    선입금 : 주문시마다 합계금액 입금 후 주문 진행
    카드결제 : 신용카드 결제 (법인카드, 신한/BC 연구비카드 사용 가능)

    기업고객은 회원가입시 위 3가지 결제수단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개인고객은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ID(고객코드)별로 1개의 결제수단만 부여됩니다. 원하시는 경우에 따른 절차는 하기와 같습니다.

    신용거래, 선입금 → 카드결제 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신규회원가입 >; 기업고객 으로 등록 후, 결제수단을 카드결제로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사업자 번호가 중복되었다고 나올 경우, 02-551-3611(내선4)로 전화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카드결제 → 신용거래, 선입금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신규회원가입 >; 기업고객 으로 등록 후 결제수단을 신용거래 또는 선입금으로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단, 사업자 등록번호가 있는 기업 고객의 경우만 가능하며 개인고객의 경우 신용거래, 선입금 결제가 불가합니다.

    신용거래 → 선입금, 또는 선입금 → 신용거래로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문의하기]메뉴를 통해 사업자 번호 기재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결제 지연으로 인한 선입금 고객님은 신용거래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카드결제가 힘든데, 현금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개인고객님의 경우 카드결제만 가능하며, 현금 결제는 불가합니다.

    기업고객의 경우, 현금 결제가 가능한 회원으로 재 가입 해주시면 가능합니다.
    로그아웃 상태에서 [회원가입 ▷ 기업고객 회원가입] 에서 결제수단을 반드시 ";신용거래"; 또는 ";선입금";을 선택하시어 재가입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교환은 [견적/주문 ▷ 주문이력 ▷ 검색 ▷ 주문번호 클릭 ▷ 주문 결과 화면] 의 상품정보 아래에 반품/교환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에 체크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신청 전, 반드시 이용 규약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은 재고품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제작품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재고품은 상품명 앞에 [stock]아이콘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


    재고품의 경우 하기 기준에 부합하는 경우에 한해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1) 미개봉, 미사용의 경우
    (2) ";본 제품";의 게재 페이지에 ";재고품";의 기재, 마크가 있을 것
    (3) 대량 주문이 아닌 경우
    (4) 배송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반품 등을 요구할 것

     

    ▶상세 반품 규약 확인하기 (제 17 조 (반품, 교환 제품 취급))

  • 계좌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결제수단이 신용거래/선입금인 기업고객에 한해서 고객별로 가상계좌가 부여됩니다.

    (회원가입시 카드결제를 선택한 기업 고객 또는 개인 고객님께는 부여되지 않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미스미 회원정보] 메뉴의 주소란에 보시면 신한은행 계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견적서, 구매확인서의 주소부분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탈퇴신청할 수 있는 메뉴는 현재 없습니다. 
    아래에 기재된 메일 주소로 양식을 복사하시어 요청 부탁드립니다.

     

    * 수신처 : cust@misumi.co.kr
    ------------------------------------------ 
     [회원 탈퇴 양식] 
    1. 고객사명: 
    2. 고객코드: 
    3. 로그인 ID:
    4. 담당자명: 
    5. 연락처: 
    6. 탈퇴사유:
     ------------------------------------------

     

    * 탈퇴 처리 업무시간 : 평일 9:00~18:00 (토,일 공휴일 제외)
    * 회원 탈퇴 신청 후 완전히 정보가 삭제되기까지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탈퇴 처리가 완료 되면 고객님의 E-Mail로 완료 알림이 전송됩니다.

     회원 탈퇴에 관한 문의는 대표번호(02-551-3611, 내선1→3번)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을 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신 경우
    이메일 주소 확인을 위해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인증메일을 보내드리오니 인증을 완료해 주십시오.
    인증 후, 사업자 확인 절차를 위해 등록 완료까지 20~30분 정도 소요되며 완료되면 문자와 이메일로 완료 알림을 드립니다.
    (단, 영업시간 18:00시 이후 및 토, 일, 공휴일에는 처리되지 않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신 경우
    이메일 주소 확인을 위해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인증메일을 보내드리오니 인증을 완료해 주십시오. 인증 후 바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출하일이 5일째로 나오는데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출하일은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예를들어 고객님이 2일에 주문하신 경우, 3일이 미스미 실제 영업1일째 입니다.
    6일은 휴일이기때문에 실제 영업 일수에 넣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영업 5일째인 8일을 미스미 출하일로 계산 합니다.
     


    단, 메이커별 휴무에 따라서는 토요일을 계산에 포함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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