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페이지의 주문 이력에서 배송 상태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주문 이력 조회 바로가기
- [유의사항]
- * 전용 편 배송 및 물류센터가 아닌 업체 직접 발송,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근거리 당일 배송등은 운송장 번호 조회가 불가합니다.
- * 대신화물 및 대신택배의 경우, 운송장번호를 택배사 홈페이지 조회 화면에서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 * 상품 부피 및 무게에 따라 출하일이 같아도 택배사를 두개로 나눠 출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 : 우체국 택배 1박스, 대신 택배 1박스 출하)
- * 금요일 및 토요일 우체국 택배 출하건이 타 택배사로 변경 출하될 경우, 표시된 택배사 정보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는 미스미 CS팀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조회 방법]
1. My 페이지에서 주문 이력 접속
2. 주문 건별 ‘출하 상황 추적’ 클릭
3. 배송 상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