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회원가입/정보
  • 견적
  • 주문
  • 배송
  • 취소/반품
  • 결제
  • 사이트이용
  • 기타
  •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ID(고객코드)별로 1개의 결제수단만 부여됩니다.

    변경 원하시는 경우에 따른 절차는 하기와 같습니다.

     

    신용거래, 선입금 → 카드결제 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신규회원가입 >; 기업고객 으로 등록 후, 결제수단을 카드결제로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사업자 번호가 중복되었다고 나올 경우, 02-551-3611(내선1+3)로 전화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카드결제 → 신용거래, 선입금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신규회원가입 >; 기업고객 으로 등록 후 결제수단을 신용거래 또는 선입금으로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단, 사업자 등록번호가 있는 기업 고객의 경우만 가능하며 개인고객의 경우 신용거래, 선입금 결제가 불가합니다.
     

    신용거래 → 선입금, 또는 선입금 → 신용거래로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챗봇]을 통해 사업자번호 기재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결제 지연으로 인한 선입금 고객님은 신용거래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