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회원가입/정보
- 견적
- 주문
- 배송
- 취소/반품
- 결제
- 사이트이용
- 기타
-
ID(고객코드)별로 1개의 결제수단만 부여됩니다.
변경 원하시는 경우에 따른 절차는 하기와 같습니다.
・신용거래, 선입금 → 카드결제 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신규회원가입 >; 기업고객 으로 등록 후, 결제수단을 카드결제로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사업자 번호가 중복되었다고 나올 경우, 02-551-3611(내선1+3)로 전화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카드결제 → 신용거래, 선입금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신규회원가입 >; 기업고객 으로 등록 후 결제수단을 신용거래 또는 선입금으로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단, 사업자 등록번호가 있는 기업 고객의 경우만 가능하며 개인고객의 경우 신용거래, 선입금 결제가 불가합니다.
・신용거래 → 선입금, 또는 선입금 → 신용거래로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챗봇]을 통해 사업자번호 기재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결제 지연으로 인한 선입금 고객님은 신용거래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