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회원가입/정보
- 견적
- 주문
- 배송
- 취소/반품
- 결제
- 사이트이용
- 기타
-
출하일은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예를들어 고객님이 2일에 주문하신 경우, 3일이 미스미 실제 영업1일째 입니다.
6일은 휴일이기때문에 실제 영업 일수에 넣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영업 5일째인 8일을 미스미 출하일로 계산 합니다.
단, 메이커별 휴무에 따라서는 토요일을 계산에 포함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은 기본적으로 택배로 발송되오나, 직접수령(픽업)도 가능합니다.
단, 출하일 1일 이전에 신청하셔야 하며 출하일 당일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 ▷ 배송방식변경] 을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수령(픽업) 물류센터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갑문3로 37 (오류동 1549-1)
-
택배사의 사정으로 도착시간은 보장해 드릴 수 없습니다.
[My page ▷ 주문이력 ▷ 검색 ▷ 주문번호 클릭 ▷ 주문 상세]에서 출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택배 클릭하시면 바로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신택배의 경우, 송장번호를 복사 후 하기 사이트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 끝자리 001은 삭제 후 조회 해 주십시오)
고속버스 및 택배, 직접배송, 메이커직배송 등의 운송장은 별도 유선 연락 혹은 깃플챗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은 기본적으로 택배로 발송되오나, 이외 직접수령(픽업), 퀵, 고속버스, 대신화물도 요청이 가능합니다.
단, 출하일 1일 이전에 신청하셔야 하며 출하일 당일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단, 제품에 따라 배송방식변경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메뉴] ▶ [배송방식변경] 을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뉴] ▷ [주문이력] ▷ [검색] ▷ 해당 주문의 상태란의 [상세]에서 출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태가 출하 완료일 경우에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운송장 번호 옆의 배송 업체 추적화면에서 상세 검색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건의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완료 상태이나 물건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운송장번호 확인 후
배송중인 해당 택배사 지점이나 담당 배송기사 정보로 문의하시면 조금 더 상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본 우체국 택배로 배송됩니다만, 중량 및 부피가 기준을 초과한 경우에는 대신택배(화물)로 배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거래명세표는 기본적으로 상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되어 발송됩니다.
이를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께서는, 챗봇 또는 전화(02-551-3611)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내에 한해서만 배송해 드리며, 해외배송 서비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
[메뉴] ▷ [주문이력] ▷ [검색] ▷ 해당 주문의 상태란의 [상세]에서 출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태가 출하 완료일 경우에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운송장 번호 옆의 배송 업체 추적화면에서 상세 검색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건의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완료 상태이나 물건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운송장번호 확인 후
배송중인 해당 택배사 지점이나 담당 배송기사 정보로 문의하시면 조금 더 상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My page ▷ 주문이력 ▷ 검색 ▷ 주문번호 클릭 ▷ 주문 상세]에서 출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택배사의 운송장 번호로 조회하시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대신화물(택배)의 경우 뒷자리 3자리는 삭제 후 조회하셔야 합니다.
또한 고속버스 및 택배, 직접배송, 메이커직배송 등의 운송장은 별도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