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회원가입/정보
- 견적
- 주문
- 배송
- 취소/반품
- 결제
- 사이트이용
- 기타
-
견적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견적 후 주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로그인 후 메인화면 우측상단 [견적/주문] 버튼을 이용해 주세요.
-
수량별 할인이 존재하는 경우, 자동 적용되어 할인단가가 표기됩니다.
그 외, 견적 상세화면의 항목에 걸린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품 페이지로 이동되며
[가격확인] 체크 시 수량별 단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두상으로는 안내해 드리지 않기때문에 유선상 견적, 주문은 불가합니다.
웹발주시스템(WOS)을 이용하여 쉽고 간편하게 24시간 견적, 주문이 가능합니다. -
[My page ▷ 견적이력 ▷ 검색] 하시어 원하시는 견적번호를 클릭합니다.
해당 견적 결과 화면의 오른쪽 하단 [선택한 견적을 주문]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견적일과 주문일에 차이가 있는 경우, 견적서상 기재된 출하일과 주문시의 대응가능한 출하일이 상이하오니
반드시 재산정된 출하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형번 선정 후 확인 가능합니다.
1. 형번 선정
2. 주문수량 입력 후 [가격확인]버튼 클릭 (로그인 필수)
3. 출하일 및 현재 재고 수량 확인 (단, 재고품의 경우만 확인 가능)
-
기본적으로 웹 카달로그 가격과 웹사이트 내 견적 단가는 같으며, 간혹 시스템 오류로 인해 잘못 표시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와 같은 경우에는 한국미스미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견적 단계 없이 바로 주문을 진행하신 건은 견적서가 존재하지 않으므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새로 견적을 받으셔야 합니다.
-
지금 바로 납기 및 단가 등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위와 같이 에러가 발생합니다.
・해당형번없음: 미스미에 존재하지 않는 규격 등, 형번 오기입으로 인지되어 입력된 내용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대량주문, 납기 확인필요: 메이커 확인 필요한 경우
・재고부족: 메이커 확인 필요한 경우
위의 경우 제품 하단의 [납기/형번 문의하기] 에 체크후 완료 하면 미스미에 자동의뢰되며 확인되는 대로
미스미에서 답변을 회신 드리니 [My page] ▶ [납기/형번 의뢰 목록]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미 작성된 견적에 대해 수정 또는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견적 삭제하기
[My page ▷ 견적이력 ▷ 견적번호 클릭 ▷ 견적 상세] 에서 가장 하단에 있는 [견적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삭제됩니다.최신 내역에 보이지 않는 과거 이력일 경우 조건에 맞춰 검색하시면 견적번호가 확인됩니다.
한 번 삭제하신 견적은 복구되지 않으니 삭제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견적 수정하기
작성 완료된 견적은 고객님 께서 직접 수정하실 수 없으며 상품 형번, 수량 담당자, 배송처 등의수정을 원하실 경우에는
[My page ▷ 견적이력 ▷ 견적번호 클릭 ▷ 견적 상세] 에서 [재견적] 버튼을 클릭하시어 새로 견적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납기, 단가등으로 CS팀의 문의중인 경우에는 답변을 드릴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
해당 견적이 유효한 시점에 대한 안내입니다.
기본적으로 견적의 유효기간은 견적일로부터 30일이며, 별도로 납기를 확인한 대량주문, 납기단축건이나 특주의 제품의 경우에는유효기간이 짧으므로 견적서 유효기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은 [My page▷ 견적이력 ▷ 견적번호 클릭 ▷ 견적 상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납기는 유효일과는 별개로 견적 받은날로부터 +1일 이상 (※제조사 사정에 따라 변동) 가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