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입력
naver.com
hanmail.net
gmail.com
nate.com
dreamwiz.com
korea.com
chol.com
unitel.com
kornet.com
-
-
-
-
-
-
이용약관
한국 미스미 이용약관 본 이용약관은 주식회사 한국미스미 (이하 「당사」라고 합니다)가 운영하는 「MISUMI EC 사이트」 (이하 「본 사이트」라고 합니다) 또는 당사가 발행하는 카탈로그 (이하 「당사 카탈로그」라고 합니다)에 게재하여 한국 국내에서 판매하는 상품 (이하 「표준품」이라고 합니다), 표준품 이외에 고객이 제공한 CAD 데이터, 도면, 사양, 규격 또는 기타 특별한 주문에 따라 제조되어 당사가 판매하는 상품 (이하 「특주품」이라고 하며, 표준품과 특주품을 합하여 「본 상품」이라고 합니다) 및 각종 서비스 및 업무지원에 관한 통신판매 서비스 (이하 「본 서비스」라고 합니다)의 이용조건을 규정한 것입니다. 단, 각종 서비스・업무지원에 별도의 이용약관 등이 규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별도의 이용약관 등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제1조(본 이용약관의 적용) 1.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본 상품의 특성상 당연히 적용되지 않는 것들을 제외하고, 본 이용약관이 당사의 회원 등록 절차를 완료한 모든 회원 (이하 「고객」이라고 합니다)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며, 고객은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사항 및 본 이용약관을 충분히 숙지하고 이해하신 후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2. 당사가 본 상품 또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별도의 약관 및 규정을 정한 경우에는 해당 약관 및 규정이 우선합니다. 3. 별도로 고객과 당사 간의 계약서 등 (고객이 사용하는 주문서 등에 계약조건이 기재되어 있는 경우를 포함합니다)과 본 이용약관의 규정 사이에 모순이 있는 경우에는 본 이용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제2조(본 서비스의 내용) 1. 고객은 본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라 본 서비스를 통해 본 상품을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조건 (규격, 가격, 출하일 (출하 기간의 경우를 포함합니다. 이하 같음), 사용상의 주의사항 등이 있지만, 이에 한정되지 않습니다)에 따라 본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본 상품의 특성상 고객의 업무 내용, 기타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또는 제조사 및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본 상품의 일부에 대해 사전 통지, 예고 없이 본 서비스의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고객은 본 이용약관 및 당 사이트에 게재된 「사이트 이용시 주의사항」의 규정에 따라 당 사이트상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본 서비스의 제공 지역은 대한민국 국내로 합니다. 단,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배송 불가 지역이 기재되어 있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4. 본 상품의 구매 신청 (이하 「주문」이라고 합니다)을 할 때,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수량별 슬라이드 가격 또는 기타 당사의 사정에 따라 견적이 필요한 경우, 본 상품의 가격 및 출하일은 견적에 따라 결정되는 것으로 합니다. 제3조(등록) 1.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사의 회원 등록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당사에서 지정한 방법으로 회원 등록 절차를 신청하고, 당사가 소정의 기준에 따라 가입을 승인한 후, 고객코드를 발급한 경우에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2. 당사는 당사의 회원 등록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신청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이미 회원인 경우 (2) 한국 국외에 거주하고 있거나 주된 영업소 또는 회원 등록 절차 시 배송지 주소가 국외에 있는 경우 (3) 과거에 회원 등록 또는 본 사이트 이용 등록의 취소를 받은 사실이 밝혀진 경우 (4) 회원 등록 신청 내용에 허위 사항이 포함되어 있거나 허위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5) 고객코드 또는 로그인 ID 등의 양도·재판매 등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6) 폭력단, 폭력단원, 폭력 관련 단체, 폭력단 관계자, 폭력단 표방 우익 등 기타 반사회적 세력 (이하 「반사회적 세력 등」이라고 합니다)인 경우 (7) 미국 상무부 (BIS)의 리스트 (Denied Persons List, Unverified List, Entity List, Military End User List) 및 미국 재무부 (OFAC)의 Specially Designated Nationals List (이하 총칭하여 「미국 거래금지 고객 리스트 등」이라고 합니다)에 등재된 조직 및 기업 (8) 제19조에 규정된 본 상품의 사용방법 등에 관한 의무 (IA 용도에서의 사용, 기타 금지사항 등)에 위배되는 것이 명백한 경우 (9) 기타 회원 등록을 승인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당사가 판단하는 경우 3.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의 이용 및 본 사이트에서 본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본 조 제1항에 규정된 회원 등록 절차 외에 본 사이트가 정한 절차에 따라 로그인 ID의 등록이 필요합니다. 4. 고객에게 부여된 고객코드에 대응하여 발급된 로그인 ID로 이루어진 본 상품의 주문은, 모두 고객의 주문으로 간주됩니다. 5. 고객에게는 당사의 각종 카탈로그, 다이렉트 메일 등의 발송, 팩스 및 이메일을 통한 캠페인 및 기타 안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내용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4조(등록의 취소, 해제 등) 1. 고객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당사는 해당 고객의 회원 등록을 취소하거나, 고객에게 사전 통지 없이 본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 또는 정지할 수 있으며, 이미 성립된 매매 계약을 최고 통보 없이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1)제3조 제2항에서 정하는 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2)제19조 제1호에서 규정한 IA 용도 이외의 용도로 사용한 것이 판명된 경우 (3)제19조 제1항 제2호 또는 제5호의 금지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로 판명된 경우 (4)고객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생한 채무를 지체하거나 태만히 하여, 당사가 통지를 통해 시정을 요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7일 이내에 시정하지 아니할 때 (5)전호 외에 고객이 본 이용약관의 각 조항 중 하나라도 위반하여 당사가 통지를 통해 시정을 요구했음에도 불구하고 14일 이내에 시정하지 않은 경우 (6)고객이 스스로 영업을 정지한 경우 또는 감독기관으로부터 영업 취소, 정지 등의 처분을 받은 경우 (7)고객이 지급정지 또는 지급불능 상태에 빠졌거나 어음교환소로부터 경고 또는 부도처분을 받은 경우 (8)고객의 신용도가 현저하게 저하된 경우 또는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영업상의 중요한 변경이 있는 경우 (9)고객이 제3자로부터 압류, 가압류, 가처분, 기타 강제집행 및 경매의 신청 또는 공과금 체납 처분을 받은 경우 (10) 고객에게 파산절차 개시, 회사의 법정관리 개시, 특별청산 개시, 회생절차 개시 신청, 기타 이와 유사한 사실이 발생한 경우 (11) 고객이 해산 또는 다른 회사와의 합병을 결의한 경우 (12) 고객에게 재해, 노동쟁의 등, 본 이용약관 또는 개별계약의 이행을 곤란하게 하는 사항이 발생한 경우 (13) 고객이 당사에 대하여 사해행위를 하는 등, 기타 본 서비스의 이용을 계속하기 어려운 배신적 행위가 있었을 때 (14) 고객의 재산 상태가 악화되거나 그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객관적인 사정이 발생한 경우 (15) 상당한 통신수단의 연락조치를 취하여도 고객과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16) 고객이 제6조에 따라 자진 탈퇴를 한 경우 (17) 1년 이상 고객의 주문이 없는 경우 (18) 고객이 반사회적 세력 등에 해당되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19) 미국의 거래금지 고객 리스트 등에 등재된 조직 및 기업 (20) 제32조에서 규정한 금지 사항을 위반한 경우 (21) 기타 회원으로서 부적격하다고 인정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고객이 상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은 본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모든 채무의 기한의 이익을 상실하고 즉시 채무 전액을 지급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이 본 이용약관을 위반하여 당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고객은 해당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5조(신고사항의 변경 및 통지) 1. 고객은 회원 등록 및 본 사이트의 이용절차 신청 시에 신고한 회사명, 주소, 대표자, 전화번호, FAX번호, 담당자 성명, 이메일 주소 등이 변경된 경우에는, 즉시 서면 또는 본 사이트를 통해 당사에 통지하고 소정의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2. 전항 외에 고객이 사업 양도, 사업 양수 또는 합병을 하는 경우 및 전조 제1항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당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이 경우 당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고객에게 본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회원등록을 계속 유지하는 것에 대해 협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전 1항 및 2항에 대한 통지가 없거나 통지 지연으로 인해, 당사가 발송한 본 상품이나 당사 카탈로그 등의 배송, 그 외 당사로부터의 연락 등이 도착하지 않거나 도착이 지연된 경우, 통상 도착해야 할 때와 마찬가지로 고객에게 도착 또는 착신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변경된 주소로 재배송한 배송료, 본 상품의 재조달 비용 등 당사에게 발생한 추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6조(회원 탈퇴) 당사의 회원 등록 절차를 완료한 고객이 탈퇴를 원할 경우, 당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탈퇴 신고를 해야 합니다. 당사는 해당 신고를 받아 회원 등록을 취소하며, 해당 등록 취소 완료 시점에 고객은 회원 자격을 상실합니다. 제7조(본 상품의 주문방법) 1. 고객은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방법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 특주품 (본 이용약관 제33조에 규정된 것을 말합니다. 이하 동일) 기타 본 상품의 종류, 수량 등에 따라 주문 방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주문 접수일, 주문 접수 시간대에 대해서는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바와 같습니다. (1) 인터넷 주문: 본 사이트의 주문용 화면에서 필요 사항을 입력해 주십시오. 본 사이트의 이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의 해당 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2) 이메일 주문: 당사가 지정한 주문에 필요한 사항을 당사가 지정한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3) 팩스 주문: 당사에서 지정한 주문서에 필요한 사항을 기입하여 당사에서 지정한 팩스 번호로 전송해 주십시오. 2. 고객의 주문은 당사가 제1항에 따른 주문을 접수한 시점에 유효하게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합니다. 통신장애 등으로 인해 고객의 주문 데이터를 수신할 수 없거나 주문서에 기재해야 할 필수 사항이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유효한 주문은 없었던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고객이 본 상품을 구매할 수 없는 것은 물론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고객의 본 상품 주문에 관한 매매 계약은 제1항에 따른 주문을 당사가 접수한 시점에 성립하는 것으로 합니다. 단, 당사가 주문 접수 후 즉시 해당 주문을 거절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고객이 매매계약의 성립을 신뢰한 것 및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가 특별히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별도로 매매계약서를 체결하거나 매매조건을 변경하는 것으로 합니다. 4. 주문과 관련하여 고객의 요청으로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당사는 고객에게 해당 비용을 부담시킬 수 있습니다. 제8조(이용한도액) 1. 고객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총 대금의 한도액 (이하 「이용한도액」이라고 합니다)은 당사가 설정합니다. 2. 고객의 주문 금액이 이용한도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타 이용한도액과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당사의 판단에 따라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으로 대응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정해진 출하일에 출하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1) 선금 또는 미결제 대금을 지불하는 방법 (2) 주문을 거절하는 방법 (3)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방법 3. 제7조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결제 방법이 선불 결제인 경우 또는 본조 제1항에서 정한 이용한도액을 초과한 경우, 당사가 고객에게 주문 확정 연락을 발송한 시점에 고객의 본 상품 주문에 관한 매매계약이 성립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고객이 이용한도액을 알고 싶으신 경우, 미스미 고객 서비스 창구 (이하 「문의창구」라고 합니다)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9조(주문의 변경 및 취소) 주문 내용은 당사가 정한 주문 변경, 취소 및 반품 정책에 의해서만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본 상품의 출하) 1. 당사는 본 상품별로 정해진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출하일에 따라 고객에게 본 상품을 출하합니다. 단, 당사는 주문한 본 상품의 종류·수량 (출하에 수일이 소요되는 경우, 대량 주문의 경우 등), 주문일시 등에 따라 출하일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2. 출하일은 별도의 표기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과 당사의 매매계약이 성립된 날의 다음날부터 기산하여,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 내 미스미 캘린더에 게재된 휴무일을 제외하고 계산하는 것으로 합니다. 또한, Fax 또는 인터넷 통신 환경 등에 의해 고객의 주문 송신 시간과 당사의 수신 시간이 다른 경우, 출하일 계산상 고객의 주문은 당사의 수신 시간에 이루어진 것으로 취급합니다. 3. 당사의 「주문확인서」에는, 고객에게 배송 예정일이 표시되지만, 이는 고객에게 본 상품을 배송할 예정일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당 예정일에 본 상품이 배송될 것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날씨, 교통 정체, 도로 공사 등 운송 환경상의 이유, 본 상품의 출하 시기 (연말연시, 여름 휴가, 설날, 추석 등) 및 기타 사유로 인해 배송 예정일에 배송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도 당사는 고객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본 상품의 인도) 1. 본 상품의 인도는 고객이 등록한 배송지 또는 주문 시 지정한 배송지 (단, 당사가 지정할 수 있는 배송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로 본 상품을 출하함으로써 완료된 것으로 하며, 해당 완료로 본 상품의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전되는 것으로 합니다. 또한, 중량물・대형 상품 등에 대해서는 당사가 별도로 지정하는 배송 방법 (차상 인도 등)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본 상품 수령 시 배송업체의 전표 등에 수령 확인을 해야 합니다. 본 상품에 대해 발생한 멸실, 훼손 및 기타 위험은 본 상품의 소유권 이전 전에 발생한 것은 고객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사의 부담으로 하고, 본 상품의 소유권 이전 후에 발생한 것은 당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2. 고객의 회사명, 공장명, 연구소명, 표찰 등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본 상품을 배송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등록 또는 지정한 장소 이외의 장소에서 본 상품을 인도하는 경우, 주민등록증, 면허증, 여권 등을 제시하여 수취인의 신원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민등록증, 면허증, 여권 등에 기재된 주소, 성명, 등록번호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수령거부 등) 고객이 본 상품의 수령에 응하지 않는 경우, 기타 고객 측의 사정으로 배송처에 배송할 수 없는 경우 (부재 중일 경우를 포함합니다), 당사는 해당 상품의 매매계약이 당연히 해제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경우, 고객은 본 상품 상당액 및 기타 당사의 손해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당사가 본 상품의 성질, 종류, 수량, 배송 시스템 등에 비추어 별도의 취급이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3조(본 상품의 검사) 1. 고객은 본 상품 수령 후 1주일 이내에 명칭, 형번, 수량의 확인, 파손, 변형, 불량, 부적합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게재된 규격 또는 특주품의 경우 고객이 도면 등에 의해 지정한 사양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의 유무에 대해 검사하고, 불합격품이 있는 경우 해당 기간 내에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문의창구로 통보해 주십시오. 불합격품 및 불합격의 원인, 상황 등을 상세히 기재한 서면을 문의창구에서 알려드리는 당사 수신처로 즉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당사는 해당 기간 내에 통지를 받지 못한 경우, 본 상품은 고객의 검사에 합격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제14조(불합격 시의 조치) 전조의 검사에 의해 본 상품의 전부 또는 일부가 불합격된 경우, 당사가 해당 본 상품을 확인하고 명백히 당사만의 귀책사유로 인한 결함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당사는 신속하게 대체품을 납품 (서비스의 경우 재제공)하거나 고객의 지시에 따라 해당 본 상품의 불합격 부분의 대금을 반환합니다. 제15조(불가항력의 면책) 천재지변 (지진, 홍수, 화재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법령의 개정 및 폐지, 공권력 행사에 따른 처분, 운송기관의 문제, 노동쟁의, 전염병의 만연, 기타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상품 인도가 지연되거나 상품 인도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해당 사정에 따른 합리적인 기간 내에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또한, 이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 및 비용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배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초과납품) 당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주문 수량보다 많은 수량의 본 상품을 배송한 경우, 문의창구에 연락 후, 문의창구에서 알려드리는 당사 주소로 즉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제17조(특주품) 특주품은 주문 절차 및 본 서비스에 있어서 그 취급이 표준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18조(반품·교환상품의 취급) 1. 제13조에서 정한 검사기간 경과 후에, 고객의 사정으로 반품, 교환 (이하 「반품 등」이라고 합니다)을 원할 경우, 주문 변경, 취소, 반품 정책에 따르는 경우에 한해서만 접수를 받습니다. 2. 당사가 고객에게 배송한 본 상품에 당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파손 또는 잘못이 있는 경우, 출하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문의창구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으로부터 접수한 연락내용을 바탕으로 판단하여, 당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파손 또는 잘못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반품 등의 접수를 받습니다. 이 반품 등에 소요되는 반송료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또한, 해당 본 상품의 상태를 당사가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해당 상품의 반품 등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19조(본 상품의 사용방법 등에 관한 의무) 고객은 본 상품의 사용 방법 등에 관하여 다음 각 호를 전제로 주문하는 것으로 합니다. 당사는 고객 또는 제3자가 아래 각 호의 전제에 반하여 본 상품을 사용한 경우, 본 상품의 사용으로 인해 고객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본 상품은 자동화 설비・장치의 부품 및 금형 부품, 생산・자동화 현장에서 사용하는 부자재 및 소모품 등 해당 상품의 용도로 Industrial Automation 산업에서 사용하는 것 (이하 「IA 용도」라고 합니다)입니다. 사람의 운반을 목적으로 하는 자동차・차량기기·선박 등의 운송기기, 사람의 치료·진료를 목적으로 하는 의료기기, 일반 가정에서 사용되는 전자·가전기기 등의 소비재에 대한 사용은 IA 용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항공우주기기 및 원자력 기기, 병기, 무기, 기타 군사적 용도로 본 상품을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3) 본 상품 또는 본 상품을 이용한 IA 용도 및 그 부품을 고객이 수출하는 경우, 「외국환거래법 및 대외무역법」 등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 및 외국의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고객의 책임 하에 필요한 절차를 이행해야 합니다. (4) 당사는 고객이 고객의 책임 하에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게재된 본 상품의 규격, 용도, 사용상의 주의사항, 사용조건, 도면, 기타 본 상품에 관한 사항 및 본 상품 (부속품을 포함합니다)의 첨부 문서에 기재된 기타 표시에 따라 본 상품을 주문하고,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5) 본 상품은 당사가 별도로 서면으로 승낙한 경우를 제외하고 일반 소비자 및 개인 (사업으로서 또는 사업을 위해 계약의 당사자가 되는 경우를 제외합니다)에게 재판매, 최종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상품에 포함하거나, 기타 이와 유사한 용도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제20조(제품보증) 본 상품의 제품보증은 당사가 정한 보증규정에 따릅니다. 제21조(가격, 규격 등의 수정 등) 1. 당사는 예고 없이 본 상품의 가격, 규격, 사양, 출하일, 주문 단위 수량, 본 상품의 제공에 부수적으로 발생하는 배송비 및 기타 비용의 수정 및 변경, 본 상품의 취급 중지 (이하 「수정 등」이라고 합니다)를 할 수 있습니다. 2. 해당 수정 등은 본 사이트 상에서 본 상품의 게재 내용 변경 (취급 중단에 따른 삭제를 포함합니다) 또는 기타 당사의 재량에 따른 방법으로 공지하는 것으로 합니다. 3. 해당 수정 등이 있은 후에, 고객이 본 상품을 주문한 경우, 고객은 해당 수정 등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규격 또는 사양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정도의 사소한 수정 또는 변경 (외관, 포장의 변경을 포함합니다)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공지하지 않습니다. 제22조(대금지불) 1. 본 상품의 구매대금・수수료 (배송비 포함) 및 부가가치세의 지불은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방법에 따르며, 회원 가입 시 어느 방법으로 지불할 것인지 지정해야 합니다. 단, 당사의 사정에 따라 고객이 지정한 결제 방법 및 결제 조건 등을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신규 등록 고객이나 거래 상황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선불로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당사는 전항의 결제 방법별로 정해진 방법에 따라 본 상품의 대금을 청구하며, 고객은 청구 금액 전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이 결제에 소요되는 송금 수수료 등은 모두 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3. 고객이 결제기일까지 본 상품 대금을 결제하지 않은 경우, 이유 여하를 불문하고 결제가 완료될 때까지 연 6%의 지연손해금을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4. 지정된 결제기일까지 결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주문 접수 중지, 주문 상품 출하 중지 및 등록 취소 등 소정의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5. 결제방법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문의창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변경된 결제방법은 변경 절차에 일정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23조(부가가치세)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고객은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별도로 부담해야 합니다. 제24조(정보제공·상품 조달 서비스 등) 본 이용약관은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본 상품의 판매 이외의 서비스 (정보 제공, 상품 조달 등의 서비스 포함)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본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또한, 그러한 서비스의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당사가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고객은 그러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25조(문의 접수) 고객의 본 상품 거래에 관한 각종 문의는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당사 접수 시간에 문의창구에서 접수를 받습니다. 본 상품의 문제 및 기타 기술적인 상담에 대해서는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기술 문의 창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를 참조해 주십시오. 제26조(영업일) 당사가 본 서비스 (등록, 주문, 배송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를 실시하는 영업일은 당사의 재량에 따라 결정되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음을 미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27조(카탈로그 유효기간) 1. 당사 카탈로그 (본 조에 한하여 유효기간이 기재되지 않은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상품 카탈로그는 제외)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유효기간 경과 이전 (이하 「카탈로그 유효기간」이라고 합니다)에만 효력을 가지며, 고객은 당사가 별도로 취급을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카탈로그 유효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당사 카탈로그에 따라 주문할 수 없습니다. 또한 카탈로그 유효기간 경과 전에 신규로 카탈로그가 발행된 경우에도 이와 같습니다. 카탈로그 유효기간이 연장되는 경우 및 신규로 카탈로그를 발행하는 경우, 본 사이트의 카탈로그 코너 (https://kr.misumi-ec.com/asia/CatalogRequest.html/)를 통해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2. 카탈로그 유효기간의 경과는, 본 이용약관의 효력에는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카탈로그 유효기간이 경과한 후에 고객이 유효기간이 경과한 당사 카탈로그를 근거로 주문하여 고객에게 비용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8조(저작권) 1. 고객은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본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어떠한 정보도 저작권법에서 허용하는 방법 외로 이용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본 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고객은 당사에 어떠한 불이익이나 손해를 입히지 않고, 자기 책임하에 해당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제29조(정보의 취급) 1. 고객은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가 공개하는 정보 중 당사가 해당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정보로서 공개되지 않은 정보 (고객에 대한 특별 가격 등을 포함합니다)를 본 서비스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제3자 (고객의 임직원, 법률상 비밀유지 의무가 부과된 변호사, 변리사, 공인회계사 등 제외)에게 공개 또는 누설해서는 안 됩니다. 변호사, 변리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은 제외)에게 공개 또는 누설해서는 안 됩니다. 2. 고객정보 및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미스미그룹 개인정보 및 고객정보 보호정책」 (https://kr.misumi-ec.com/contents/privacy/)의 내용이 적용됩니다. 제30조(ID 및 비밀번호 관리) 1. 고객은 고객코드, 로그인 ID 및 비밀번호를 책임지고 관리해야 하며, 고객코드, 로그인 ID 또는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행해진 모든 행위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고객은 고객코드, 로그인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양도, 대여 또는 공개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고객은 고객 코드, 로그인 ID 또는 비밀번호가 유출되거나 제3자에 의해 부정하게 사용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즉시 당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3. 당사는 고객의 고객코드, 로그인 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으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당사의 책임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보상도 하지 않습니다. 제31조(법령의 미적용)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본 상품은 업무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본 상품의 판매에 대해서는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 (쿨링오프 제도 포함)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32조(금지사항) 고객은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 정보에 대하여 허위로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명의 또는 허위의 고객 코드, 로그인 ID 또는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주문하는 행위 (3) 본 사이트에 부정하게 접속하여 정보를 변조하는 행위 (4) 본 사이트와 관련하여 유해한 컴퓨터 바이러스나 프로그램을 전송, 작성하는 행위 (5) 다른 고객, 제3자 또는 당사에 폐를 끼치거나 불이익 또는 손해를 끼치는 행위, 또는 그럴 우려가 있는 행위 (6) 다른 고객, 제3자 또는 당사의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 프라이버시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또는 그럴 우려가 있는 행위 (7)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에 대하여 부적절한 언동, 비방, 중상, 과도한 요구, 위협적인 언동 또는 폭력 등으로 당사의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8) 본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거나 기타 본 서비스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행위 (9) 본 서비스 이용에 따른 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하는 행위 (10)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기타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또는 그럴 우려가 있는 행위 (11) 기타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인정하는 행위 제33조(당사의 면책사항) 1. 당사는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게재된 본 상품의 규격에 대해서만 책임을 지며, 본 상품의 목적 적합성, 유용성, 다른 상품 등과의 적합성・호환성, 판매 기간 및 기타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2. 본 상품 및 당사가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게재한 각종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샘플 상품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이유 여하를 불문하고 반품 및 교환을 받지 않습니다. 3. 당사가 본 사이트 또는 당사 카탈로그에 게재하여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업무지원에 대해서는 그 서비스 및 업무지원에 의해 제공되는 각종 데이터의 정확성, 목적 적합성, 유용성, 다른 서비스와의 적합성・호환성, 서비스 실시 기간, 그 외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4. 본 상품, 본 서비스 및 기타 각종 서비스・업무 지원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직접적, 간접적, 결과적, 부수적 및 특별한 손해 또는 기타 손해, 손실, 불이익에 관해서는 제18조 제2항, 제20조 및 당사가 제조물책임법에서 규정하는 본 상품의 제조업자 등이 되는 경우에 동법에서 규정하는 제조업자 등의 책임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고객이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위반한 경우, 고객은 당사에 대하여 어떠한 보상 및 배상 청구권을 갖지 않습니다. 본 상품, 본 서비스 및 기타 각종 서비스 및 업무 지원으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고객이 구매한, 해당 손해를 발생시킨 본 상품, 본 서비스 또는 기타 각종 서비스 및 업무 지원의 대금을 한도로 합니다. 제34조(본 서비스의 중단, 정지) 당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에게 사전 연락, 통지, 예고 없이 본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 또는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지진, 홍수, 화재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정전 등 또는 통신 사업자의 회선 장애 등으로 인해 주문서 등의 시스템 또는 장비에 장애나 기능 장애가 발생한 경우 (2) 천재지변 (지진, 홍수, 화재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법령의 제정·개정·폐지, 노동쟁의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본 상품의 인도가 곤란해질 우려가 있는 경우 (3) 주문 접수 등의 시스템 또는 기기의 보수 또는 유지보수를 실시할 필요가 있는 경우 (4) 기타 본 서비스 운영에 관하여 당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35조(인터넷 서비스에 관한 면책특약) 1. 고객이 본 사이트를 이용하여 정보 열람 및 서비스 제공 (이하 「본 인터넷 서비스」라고 합니다)을 이용함에 있어서 본 이용약관 외에 개별 서비스별로 규정하는 개별 주의사항 및 규칙, 법령에 따라 고객의 책임 하에 이용하는 것으로 합니다. 2. 당사는 본 인터넷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본 인터넷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본 상품, 정보, 서비스 등에 관하여 그 안전성, 확실성, 유용성, 합목적성, 최신성, 적법성, 도덕성 및 컴퓨터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3. 정보 유출 등에 대한 보안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나, 그 경우에도 정보 유출 등이 발생할 위험성이 있음을 인식하고, 반드시 안전하지는 않다는 것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본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 등 (본 사이트를 이용한 주문의 미도착으로 인한 손해 등을 포함합니다)에 대해서는, 당사에 고의, 중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본 인터넷 서비스를 통상적인 이용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한 어떠한 장애에 대해서도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36조(약관의 개정 등) 1. 당사는 본 이용약관을 개정, 변경 및 수정 (이하 「개정 등」이라고 합니다)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본 이용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 등의 효력 발생일 전까지 개정 등의 내용 및 효력 발생일 기타 필요한 사항을 본 사이트 '중요 공지사항' (https://kr.misumi-ec.com/news/info/)에 게시하는 방법 기타 상당한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 본 이용약관의 개정 등은 공지 시 정한 효력 발생일로부터 적용됩니다. 제37조(조항 일부 무효 또는 합의 대상 제외 시의 취급) 본 이용약관의 일부 조항이 법령, 명령, 규칙 등 실정법에 따라 무효가 되거나 합의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 해당 조항은 실정법의 준수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수정 또는 삭제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이용약관의 다른 규정은 전체적으로 유효하게 존속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8조(협의해결) 본 이용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본 이용약관의 취지를 감안하여, 고객과 협의하여 그 해결방법을 결정합니다. 제39조(합의관할법원) 본 상품 및 본 서비스에 관한 일체의 분쟁 관할에 대해서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적 합의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약관제정일: 2004 년 7월 1일 약관개정일: 2024 년 11월 25일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식회사 한국미스미 (이하 “한국미스미”)는 회원 개개인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모든 관련법규를 준수하고, 개인정보와 고객정보를 적절하게 취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한국미스미는 회원 개개인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만들어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정부 지침의 변경과 한국미스미의 내부 방침의 변경에 의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한국미스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은 한국미스미의 웹사이트에 게시됩니다. 또 변경사항에 의문이 있으실 경우는 언제라도 한국미스미에 연락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사용하는 개인정보 및 각종 용어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용어정의 1. 개인정보: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이며, 해당 정보에 포함되는 성명, 주소, 전화번호, 메일 주소, 생년월일, 기타 기술 등을 통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것 (다른 정보와 쉽게 대조 확인할 수 있고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게 되는 정보를 포함)을 뜻합니다. 그리고 본 처리방침의 대상이 되는 개인정보는 고객정보, 업무상 취득하는 개인정보 및 그룹 회사 임직원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2. 당사: 「당사」란 한국미스미를 포함하여 주식회사 미스미 그룹 본사를 지주 회사로 하는 사업회사 각 사 및 그 관련 회사를 뜻합니다. 3. 고객: 「고객」은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법인, 단체, 사업소 등을 말합니다. 4. 회원 혹은 본인: 「회원」 혹은 「본인」이란 개인정보를 통해 식별되는 특정 개인을 뜻합니다. 5.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란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를 뜻합니다. 한국미스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 및 위탁 5.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의 열람, 갱신, 수정 및 동의 철회, 회원탈퇴 방법 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9.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보호책임자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2. 이용자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3. 고지의 의무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한국미스미는 당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인을 식별하거나 특정할 수 있는 정보 및 거래 정보 또는 웹 서버의 로그 해석 등에서 얻어지는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한국미스미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 휴대폰번호, 결제수단, 직업 또한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2. 고객의 카탈로그 청구, 고객등록, 제품, 서비스 및 웹사이트에 대한 질문이나 문의를 한 경우, 고객이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당사에 제공되는 정보 3.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 열람, 키워드 검색, 도면 등의 다운로드, 견적, 주문 등의 서비스를 이용했을 경우, 취득/축적되는 정보 4.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웹비콘,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또는 기타 인터넷 기술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취득/축적되는 정보 회원이 상기의 개인정보 및 고객정보를 제공함에 있어서, 고의 혹은 과실 등의 이유로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한 경우, 이에 대한 불이익 및 불편사항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미스미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 게시판, 경품 행사 응모, 배송 요청 등 2.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3.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한국미스미는 개인정보를 취득할 경우,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을 명확히 정하고, 그 목적 달성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적법하며 공정한 수단을 통해 실시합니다.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은 회원 본인에게 명확히 밝히며, 이용목적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또는 목적 외로 이용하는 경우는 소정의 절차에 따르도록 합니다. 한국미스미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제품 및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관련된 A/S,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대금 결재, 대금 추심 2.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 (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설문조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사업자 등록 및 판촉활동 4. 기타 - 당사가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동의 및 허락을 받은 목적에 이용하기 위하여 - 당사에 대한 의견, 당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의견 등을 부탁하기 위하여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는 경우] 한국미스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미스미 그룹 내부의 본사 및 계열 회사 (국외)가 고객의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 당사는 방대한 양의 자동화 및 각종 부품의 관리, 산업용 제품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미스미 그룹 본사 (국외)에 관련 서버를 두고 있으며, 개인정보에 대한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철저한 기술적/관리적 대처를 하고 있습니다. - 이전되는 항목: 사용자 (담당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등의 정보 - 국가, 이전일시 및 이전방법: 고객등록시 자동으로 본사(일본)의 서버에 보관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미스미그룹본사 법무·컴플라이언스 책임자 [compliance@misumi.co.jp] - 이용목적: 서비스제공 및 회원관리, 마케팅 및 광고활용, 기타 - 보유·이용기간: 회원탈퇴 시까지 (회원탈퇴 후 파기 혹은 별도 보관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해 보존할 경우 그 의무기간 동안 별도 보관되며, 불·편법 행위의 방지 및 대응의 목적으로 30일간 별도 보관됩니다.) 3.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한국미스미는 회원에 대하여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아래와 같은 정보를 사전에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1. 제공정보의 이용목적 (예: 제휴 마케팅 등 기타 목적), 제공대상 (제휴업체), 제공정보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제공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 및 위탁 [업무위탁을 하지 않는 경우] 한국미스미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개인정보 취급을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업무위탁을 하는 경우] 한국미스미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부 전문업체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은 회원 탈퇴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입니다. 1. 우정사업본부, 롯데글로벌로지스㈜, 대신정기화물, 케이지비㈜, ㈜주선25시콜화물, ㈜공항화물, UY서비스 - 위탁업무내용: 당사의 제품수주, 배송, 결제에 필요한 경우 2. 우리물류㈜, ㈜스마일로지스틱, ㈜한진, 경동물류㈜, 한국일본통운㈜, ㈜익스피다이터스코리아, 지에리코리아익스프레스㈜, ㈜판토스, DHL, FDX, UPS - 위탁업무내용: 배송서비스 3. ㈜이씨이십일, 롯데정보통신㈜, ㈜WOW WORLD - 위탁업무내용: 고객관리 시스템개발 및 DBMS 시스템 운영, 팩스서버관리 4. ㈜영진다이렉컴, ㈜케이티엠하우스, ㈜슈어엠, ㈜휴머스온 - 위탁업무내용: 카탈로그 발송 및 DM, SMS, LMS, 알림톡, 모바일 상품권 발송업무 5. 텔레코디 - 위탁업무내용: 콜센터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담업무 6. 효성티앤에스㈜ - 위탁업무내용: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업무 7. 미래신용정보㈜ - 위탁업무내용: 미납요금 안내 및 상담, 채권추심 8. ㈜플래티어 - 위탁업무내용: 사이트 내 개인화 콘텐츠 제공 및 SMS, 카카오톡, 이메일 메시지 발송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회원탈퇴 시)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고객이 회원가입 시 제공한 정보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회원 가입 시점부터 해지 완료 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10년 (상법) 2.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5년 (상법)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6.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7.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또한, 관계법령 이외에 다음 각 호의 특별한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개별적으로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 그 동의 받은 기간 2. 서비스 등은 종료되었으나 이용요금 (기타 거래대금을 포함)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그 요금을 완납할 때까지 3. 회사와 고객 간에 민원, 소송 등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그 보유기간 내에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그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개인정보의 열람, 갱신, 수정 및 동의 철회, 회원탈퇴 방법 한국미스미는 개인정보 및 고객정보에 대해 고객으로부터 열람, 갱신, 수정 및 동의철회, 회원탈퇴 등의 요청이 있을 경우는 성실하게 대응하겠습니다. 1. 개인정보의 열람, 갱신, 수정 및 동의철회, 회원탈퇴 등의 문의는 전화나 팩스, 이메일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 전화: 070-5109-3399 - 팩스: (02) 551-4811 - 이메일: cust@misumi.co.kr 한국미스미는 회원으로부터 동의철회, 열람, 수정 요청이 있는 경우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특히 정보수정요청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가 정정될 때까지 동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법령 상의 권리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개인정보처리 정지 요구권)를 보장하고 있으며 이때 법정대리인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는 해당 아동으로부터 수집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한국미스미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회원탈퇴 시)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고객이 회원가입 시 제공한 정보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회원 가입 시점부터 해지 완료 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조회 및 수정, 가입 해지 등을 요청할 수도 있으며, 그 행사방법으로는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에 의한 방법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한국미스미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한국미스미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한국미스미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 (cookie), 웹비콘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설치/운용합니다. 쿠키란 한국미스미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웹비콘은 웹페이지나 이메일에 작은 이미지를 포함시켜 고객이 컴퓨터를 이용하여 해당 페이지 또는 이메일에 액세스한다는 정보를 웹서버에 알리는 구조입니다. 고객이 열람하거나 수신하는 당사의 웹사이트와 메일 중에는 웹비콘을 사용하여 액세스 상황을 조사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한국미스미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합니다. 1. 쿠키 및 웹비콘 등 사용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및 웹비콘 설정 거부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보호관리자 한국미스미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관련 부서에서 개인정보 보호관리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김기덕 인프라 통괄 전화번호: (02) 2184-3622 이메일: kdkim@misumi.co.kr 2. 개인정보 보호관리자 성명: 장미선 팀장 (CS팀) 전화번호: (02) 6934-3271 이메일: msjang@misumi.co.kr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한국미스미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한 기술적 대책의 강구 - 이용자의 개인정보, 비밀번호에 의한 보호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 -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 - 백신프로그램을 이용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 방지 - 해킹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 (외부 침입 차단 장치) -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 (24시간 침입을 감시) 2.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한 관리적 대책의 강구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 제한 (직접 채용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전 직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정기적인 사내/외 교육 -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 작성 -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준수여부의 내부 감사 -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 및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의 명확화 ● 당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국번없이) 1301 (spo.go.kr) 4. 경찰청: (국번없이) 182 (cyberbureau.police.go.kr) 고지의 의무 한국미스미는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령 및 규범을 준수하기 위해 개인정보 및 고객정보 보호정책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하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거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공고일자: 2021년 07월 08일 시행일자: 2022년 11월 29일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ver1.0 (시행일자 : 2015년 10월 1일) 개인정보처리방침ver2.0 (시행일자 : 2016년 5월 29일) 개인정보처리방침ver3.0 (시행일자 : 2018년 5월 1일) 개인정보처리방침ver3.2 (시행일자 : 2021년 8월 8일) 개인정보처리방침ver3.3 (시행일자 : 2022년 2월 11일) 개인정보처리방침ver3.4 (시행일자 : 2022년 11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