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입력
naver.com
hanmail.net
gmail.com
nate.com
dreamwiz.com
korea.com
chol.com
unitel.com
kornet.com
-
-
-
-
-
-
이용약관
한국 미스미 이용약관 본 이용약관은 주식회사 한국미스미 (이하 "당사"라 합니다)가 발행하는 각종 제품 카탈로그 및 당사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상의 각종 제품 카탈로그 (이하 "당사 카탈로그"라고 합니다)에 게재하고, 한국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 (이하 "본 제품"이라 합니다)에 대한 통신 판매 서비스 (이하 "본 서비스"라고 합니다)에 대한 이용 조건을 정한 것입니다. 고객 (제1조에 규정합니다)이 당사에서 "본 제품"을 구입하실 경우는 "본 제품"의 성질에 적용되지 않는 것을 제외하고는 아래의 이용약관 (이하 "본 이용약관"이라고 합니다)에 따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므로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 1 조 (등록) 당사는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본 제품 카탈로그 및 당사 사이트에 게재되는 모든 콘텐츠 (이하 "콘텐츠"라고 합니다)의 소유자이거나 이를 게재할 권리가 있습니다. "콘텐츠"는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으나, "당사"의 사전 동의 없이는 어떠한 방법이나 목적으로도 사적으로 사용하거나 법령에 명시적으로 인정되는 범위를 넘어서 사용 (복제, 개변, 업로드, 게시, 전송, 배포, 라이선스, 판매, 출판 등 포함)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당사"의 허락 없이 "콘텐츠"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저작권법 및 상표법 위반, 초상권 및 프라이버시의 침해에 해당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는 "당사"의 회원으로 가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당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회원 가입해 주시고 "당사"가 소정의 기준에 따라 가입을 승인한 후 고객 코드를 발행한 경우 회원 (이하 "고객"이라 합니다)이 됩니다. 또한 "당사"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 Web Order System (http://kr.misumi-ec.com/) (이하 "WOS 사이트"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의 이용 및 WOS 사이트에서 "본 제품"을 구입 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절차 외에 WOS 사이트 이용 신청 절차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OS 사이트에 게재 된 "WOS 사용법"을 참조하십시오. 2. 당사는 "당사"의 회원으로 등록을 신청을 하신 분 가운데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신청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법인 등록이 아닌 경우 -2. 이미 회원인 경우 -3. 해외에 거주하는 경우 또는 영업소나 회원 등록 배송 주소가 해외인 경우 -4. 과거에 회원 가입 또는 WOS 사이트의 이용 등록이 취소 처리가 된 것으로 판명된 경우 -5. 회원 가입 신청 내용에 허위사항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6. 명백한 재판매 목적이 있거나 재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무역회사 등인 경우 -7. 고객코드 또는 사용자 ID 등의 양도, 재판매 등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8. 기타 회원 가입을 승인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당사"가 판단하는 경우 3. 본 제품을 주문하기 위해서는 제1항의 회원 가입 시 발급받은 고객코드가 필요합니다. 고객 코드는 WOS 사이트 이용 등록 후 발급되는 사용자 ID와는 다른 것이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고객은 당사의 각종 카탈로그, DM발송, 팩스 및 e-mail 캠페인 등의 안내를 받습니다. 이것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2 조 (본 서비스의 내용) 1. 고객은 본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라 본 서비스를 통해 "본 제품"을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조건 (규격, 가격, 납기, 사용상 주의사항 등이며, 이것에 한정되지 않습니다)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 제품"의 특성상 고객의 업무 내용 및 "당사"의 소정의 기준에 따라 제조업체 및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본 제품"의 일부에 대해서 사전 통지, 예고 없이 본 서비스의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으므로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고객은 본 이용약관 및 "WOS 사용 규정"에 따라 "당사"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그러나 장비의 정비, 유지 및 보수가 필요하거나 기타 "당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중지 또는 중단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3. 본 서비스의 제공이 가능한 지역은 한국 국내로 제한합니다. 단, 한국 국내라고 하더라도 "당사 카탈로그"에 배송 불가능 지역으로 지정한 곳에는 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4.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수량 슬라이드 가격에 대한 대량주문은 "본 제품"의 견적에 따라 가격과 출하일이 결정됩니다. 제 3 조 ("본 제품" 주문 방법) 1. 고객은 다음 각 항에서 정하는 방법에 따라 "본 제품"의 구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주문품 (본 이용약관 제 10조에 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하 동일) 기타 "본 제품"의 종류, 수량 등에 따라서는 구매신청 (이하 '주문'이라고 합니다) 주문방법을 한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사"의 주문 접수일과 접수 시간은 "당사 카탈로그" 및 WOS 사이트에 게재됩니다. -1. 인터넷 주문: "당사" WOS 사이트에서 지정한 필요 사항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OS 사이트 이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당사 카탈로그" 및 WOS 사이트의 해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2. 팩스 주문: "당사"가 지정한 주문용지에 필요한 사항을 기입하여 "당사"가 지정한 팩스 번호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전화 주문: "당사"가 지정한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4. 고객의 주문은 "당사"가 제1항에 따라 주문을 받은 시점에서 유효한 것으로 합니다. 통신장애 등에 의해 고객의 주문 데이터를 수신하지 못한 경우 또는 주문에 기재해야 할 사항이 구비되지 못한 경우에는 유효한 주문은 없었던 것으로 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고객이 제품을 구입할 수 없거나 그에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고객의 주문에 따른 "본 제품"에 대한 매매 계약은 "당사"가 제1항에 따라 주문을 받은 시점 (전화 주문의 경우에는 전화로 주문을 받아들인 시점)에 성립하는 것으로 합니다. 단 "당사"가 주문 접수 후 신속하게 주문을 거절하는 취지로 통지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고객이 매매계약의 성립을 신뢰한 것 또는 그에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가 특별히 필요로 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별도 매매 계약서의 체결 및 판매 조건의 변경을 실시하는 것으로 합니다. 3. 주문과 관련하여 당사가 고객의 요구에 따라 비용을 지출하는 경우 "당사"는 고객에게 해당 비용을 부담시킬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 4 조 ("본 제품"의 사용 방법 등에 관한 의무) 고객은 "본 제품"의 사용 방법 등에 관하여 다음 각항을 전제로 주문하는 것으로 합니다. "당사"는 고객 또는 제3자가 다음 각항의 전제에 반하여 제품을 사용한 경우, "본 제품"의 사용으로 말미암아 고객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본 제품은 일반적인 생산설비의 부품이거나 제품이므로 일반 상업 및 공업용도에 사용되는 것 (이하 "일반 공업 용도"라고 합니다)입니다. 사람의 운반을 목적으로 하는 차량장비, 선박 등 수송 장비, 사람의 치료 또는 진단을 목적으로 하는 의료기기, 일반 가정에서 사용되는 전자, 가전 기기 등의 소비재로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 공업 용도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본 제품을 항공 우주 기기 및 원자력 기기 및 병기, 무기 기타 군사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3. 본 제품 또는 "본 제품"을 이용한 일반 공업용 제품 및 부품을 고객이 수출하는 경우에는 "외국환거래법" 및 "대외무역법" 등 한국의 관련 법령 및 외국의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고객의 책임으로 필요한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4. 당사는 고객이 고객의 책임으로 "당사 카탈로그"에 게재된 "본 제품"의 규격 및 용도, 사용상의 주의, 조건, 도면 기타 "본 제품"에 대한 사항 및 "본 제품" (부속품 포함)에 첨부 문서에 기재된 사항 및 기타 표시에 따라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 -5. 본 제품은 "당사"가 별도 서면으로 승낙한 경우를 제외하고 제3자에게 재판매하거나 최종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다른 제품과 함께 본 제품의 기본 제공 및 이와 유사한 용도에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제 5 조 ("본 제품"의 발송) 1. 당사는 "본 제품"마다 정해진 배송일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배송일)에 따라 고객에게 제품을 발송합니다. 그러나 "당사"는 고객이 주문한 "본 제품"의 종류, 수량 (출하 기간을 요하는 경우, 대량 주문의 경우 등), 주문 시간 등에 따라 별도로 배송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2. 배송일은 "당사 카탈로그"에 별도의 표기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고객과 "당사"의 매매 계약이 성립한 날의 다음날부터 기산하여 "당사"의 휴업일을 제외하고 계산합니다. 또한, 팩시밀리 또는 인터넷 전송 환경 등에 의해 고객의 주문 전송 시간과 "당사"의 수신 시간이 다른 경우 배송일 계산상, 고객의 주문은 "당사"의 수신 시간에 따라 계산합니다. 3. 배송일 및 도착일은 상이합니다. "본 제품" 주문 시에는 고객님께서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지역별 운송 소요 시간을 참조하신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기후, 교통 체증, 도로 공사 등의 교통 환경상의 이유로 "본 제품"의 배송시기가 늦어지거나 (연말 연시, 하계 휴가, 명절 등) 및 기타 사유로 인해 지역별로 예정된 도착일에 도착하지 못한 경우에도 "당사"는 고객에게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6 조 ("본 제품"의 전달) 1. 본 제품의 전달은 고객의 정보에 등록된 배송지 또는 주문 시에 지정해 주신 배송지에 배달함으로써 완료한 것으로 합니다. 고객은 "본 제품"을 받는 즉시, 배송업자의 전표에 수령 날인 또는 서명을 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의 상호, 공장명, 연구소 명칭, 문패 등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본 제품"을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지정된 장소 이외에서 "본 제품"을 인도받는 경우에는 면허증, 여권 등의 제시에 의해 수취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면허증, 여권 등에 기재된 주소, 이름, 등록 번호 등을 참고하겠습니다) 제 7 조 (검사) 1. 고객은 제품 수령 후 일주일 이내에 명칭, 형식, 수량 확인, 훼손, 변형, 파손, 하자 ("당사 카탈로그"에 게재된 규격 또는 특별주문품에 대해서는 고객이 도면 등에 의해 지정한 사양을 충족하지 않는 것)의 유무에 대해 검사를 실시하여 불합격품이 있는 경우는 해당 기간 내에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미스미 CS팀으로 통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스미 CS팀으로 연락해 주시고 "당사"가 지정한 양식에 따라 불합격품 및 불합격의 원인, 상황 등을 자세히 기재한 서면을 즉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당사는 해당 기간 이내에 통지를 받지 않을 경우, "본 제품"은 고객의 검사를 통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8 조 (불합격의 경우의 조치) 전 항의 검사에 따라 "본 제품"의 전부 또는 일부가 불합격한 경우 "당사"가 해당 제품을 확인하고 명확하게 당사의 책임이라고 판단한 경우, 즉시 교환 (서비스의 경우는 다시 제공)을 실시하거나 고객의 요구에 따라 불합격품의 대금을 반환합니다. 제 9 조 (초과 납품) 당사의 귀책 사유로 인해 주문 수량보다 많은 수량의 "본 제품"을 배송한 경우 신속하게 미스미 CS팀으로 연락한 후 "당사"로 반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경우 반송료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제 10 조 (특별주문품) 사양 등이 게재된 "당사 카탈로그"의 "본 제품"이 아니라, 고객이 의뢰한 도면 사양에 의한 특별주문품 기타 규격 외 특별 주문이 있는 경우 (이하 "특별주문품"라고 합니다)는 주문 절차 등이 본 서비스의 취급과 다릅니다. 다만, 주문절차 이외의 사항에 대해서는 특별주문품의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특별주문품에 대해서도 본 이용약관이 적용되는 것으로 합니다. 제 11 조 (부가가치세)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 고객은 부가가치세를 별도로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지불) 1. 구매하신 "본 제품"의 구입 가격, 수수료 및 부가가치세의 결제는 "당사 카탈로그"에 게재된 방법으로 하고 회원 등록 시에 결제방법을 결정하는 것으로 합니다. 그러나 취급 금융 기관 등 지불 방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등록 고객 및 거래 상황 기타 사정에 따라 선불로 결제하여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당사는 전 항의 지불 방법에 따라 결정되는 각각의 마감일까지 출하를 완료한 "본 제품"을 대상으로 대금을 청구하고, 고객은 대금전액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덧붙여 지불에 소요되는 입금 수수료 등은 모두 고객이 부담합니다. 3. 고객이 지불 기일까지 "본 제품"의 대금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당사는 이유를 불문하고 지불이 완료될 때까지 연 6%의 지연 손해금을 별도로 지불 받을 수 있습니다. 4. 지정된 만기일까지 지불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주문의 접수 정지 및 주문 제품의 배송 정지, 등록 취소 등 소정의 절차를 취합니다.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5. 지불 방법의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는 미스미 CS팀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결제 방법은 익월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또한 자동 이체 변경에는 일정기간 시간이 소요되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13 조 (이용 한도액) 1. 고객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본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대금 합계의 한도 (이하 "한도"라고 합니다)는 "당사"에서 설정합니다. 2. 고객의 주문 금액이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그 한도와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당사"의 판단에 따라 다음 중 하나의 방법으로 대응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제품 도착 예정일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선금 또는 미결제 대금을 지불 받는 방법 -2. 주문을 거절하는 방법 -3.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방법 3. 이용 한도액을 아시고 싶은 경우는 미스미 AR팀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14 조 (제품 수령 거부 등) 고객이 "본 제품"의 수령에 응하지 않을 경우, 고객 측의 사정으로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 (부재중인 경우 포함)에는 "당사"는 해당 "본 제품"의 매매계약이 해제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고객은 "본 제품"의 대금 상당액 외 당사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그러나 "당사"가 "본 제품"의 성질, 종류, 수량, 배송 시스템에 따라 특별 취급을 인정하는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제 15 조 (불가항력의 면책) 천재지변 (지진, 홍수, 화재를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는 않습니다), 법령의 개정/폐지, 공권력의 행사에 따른 처분, 교통/수송 기관의 문제, 노동 쟁의 기타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제품 배달 지연이나 제품 배달 불능이 발생한 경우에는 해당 사정에 따라 합리적인 기간 내에 고객에게 통지하겠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 및 비용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배상 책임을 지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제 16 조 (제품 주문 변경 및 취소) 1주문 내용의 변경, 취소 (이하 "취소 등"이라 합니다)을 희망하시는 경우는 "당사 카탈로그" 규정에 따른 날짜까지 당사의 주문 취소 페이지에서 접수 또는 취소 양식을 작성 후 FAX: 02-551-4811 또는 Email: order@misumi.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제품"의 성질, 종류, 수량, 배송일, 배송 시스템의 관계상 취소 등을 받아 들일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2취소 등의 연락을 받은 시간, "본 제품"의 종류, 수량 등에 따라서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조건에 따라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3본 조항의 규정에 의거하지 않는 주문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반품, 교환 제품 취급) 1. 제7조에 규정된 검사 기간 경과 후에는 "본 제품"이 다음 각 호의 모두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반품, 교환 (이하 "반품 등"이라 합니다)을 받습니다. 그러나 반송료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반품 등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미스미 CS팀으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등의 여부, 방법은 미스미 CS팀에서 설명 드립니다. 고객은 반품 등을 요구한 때부터 반품 등이 완료될 때까지, 반품 등을 희망하시는 "본 제품"을 해당 제품의 성질에 따라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미개봉, 미사용의 경우 -2. 본 제품의 게재 페이지에 "재고품"의 기재, 마크가 있을 것 -3. 대량 주문이 아닌 경우 -4. 배송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반품 등을 요구할 것 2. 전항의 규정에 관계없이 전달한 "본 제품"이 "당사"의 과실 등 귀책사유로 손상된 경우에는 전항 (4)에 규정 된 기간 내에 미스미 CS팀으로 통지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고객의 통지를 받은 후 "당사"의 과실 등 귀책 사유로 본 제품이 손상되었다고 "당사"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반품 등을 받고, 반품 등에 필요한 반송료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다만, 당사가 해당 "본 제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 "본 제품"의 반품 등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제품 보증) 1. 당사는 "당사"의 귀책 사유로 인한 "본 제품"의 훼손, 변조, 파손 (이하 "파손 등"이라 합니다)이 인정되는 경우 파손 등에 관하여 "당사"가 만족하는 세부 사항을 기재한 서면 통지를 받는 것을 조건으로 별도로 정하는 보증 규정에 따라 "본 제품"의 수리 또는 교환 (이하 "보증"이라 합니다)을 실시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해당 "본 제품"의 제조업체에 수리를 의뢰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또한 특별주문품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되어 있으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당사는 "본 제품" 제조원의 보증이 있는 경우에는 제조원의 보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보증기간 내라도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일반 공업 용도 이외의 용도로 사용함으로 인한 파손 등 -2. 항공 우주 기기 및 원자력 기기, 병기, 무기 기타 군사 용도로 "본 제품"을 사용한 경우의 파손 등 -3.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 -4. 천재지변 (지진, 화재, 홍수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의한 파손 등 -5.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규격, 용도, 사용상의 주의, 조건 도면 기타 "본 제품"에 대한 사항 및 "본 제품" (부속품 포함)에 첨부된 문서에 기재된 사항 기타 표시에 따르지 않은 사용에 의한 파손 등 -6. 고객 자신에 의한 가공, 수리, 개조, 분해에 의한 파손 등 -7. 기타 장비로 인한 파손 등 -8. 해외에서의 사용에 의한 파손 등 -9. 미경험이나 예상 외의 사용 목적, 사용 방법에 의한 파손 등 -10. 고객이 본 이용약관의 규정에 반하여 사용함으로써 발생한 파손 등 -11. 그 외 "당사"의 카탈로그의 규정에서 "당사"가 수리, 교환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4. 본 보증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의 수리 또는 교환은 유상으로, "당사"가 정하는 금액을 별도로 지불하여야 합니다. 5. 본 제품의 성질, 제조년월일, 규격에 따라서는, 수리 또는 교체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 19 조 (등록의 취소, 해제 등) 1고객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당사는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고객의 회원 등록을 취소하고 본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 또는 정지하며, 이미 성립된 매매계약을 최고 없이 즉시 해제 할 수 있습니다. -1. 제1조 제2항의 사유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2. 일반공업용도 이외의 용도로 사용한 것이 판명된 경우 -3. 제4조 제2항 또는 제5항의 금지사항에 해당하는 행위가 판명된 경우 -4.고객이 본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채무에 대해 게을리하거나 지체할 경우, 또는 "당사"가 통지를 통해 시정을 요구했음에도 불구하고 7일 이내에 시정하지 않을 때 -5. 전항 외에도 고객이 본 이용약관의 조항 중 하나라도 위반하여 "당사"가 통지를 통해 시정을 요구했음에도 불구하고 14일 이내에 시정하지 않을 때 -6. 고객이 스스로 영업을 정지하거나, 감독청으로부터 영업 취소, 정지 등의 처분을 받은 때 -7. 고객이 지급 정지 또는 지급 불능 상태에 빠졌을 때, 또는 어음 교환소에서 부도 처분을 받은 때 -8. 고객 신용도에 현저한 저하가 있을 때, 또는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영업상 중요한 변경이 있을 때 -9. 고객이 제 3자로부터 압류, 가압류, 가처분 등 강제 집행 또는 경매의 신청 또는 제세공과금에 관한 체납 처분을 받은 때 -10. 고객에게 파산절차, 회생절차 개시 신청 기타 이와 유사한 사실이 발생한 때 -11. 고객이 해산 또는 다른 회사와 합병을 결의한 때 -12. 고객에게 재해, 노동 쟁의 등 본 이용약관 또는 개별 계약의 이행을 곤란하게 할 사항이 생겼을 때 -13. 고객에게 당사에게 사기 외 기타 본 서비스의 이용을 계속하기 어려운 배신행위가 있었을 때 -14. 고객의 재산 상태가 악화되었거나 그러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객관적인 사정이 발생한 경우 -15. 모든 통신 수단을 동원해도 고객과 연락이 되지 않을 때 -16. 고객이 제21조에 의거하여 자발적으로 탈퇴를 했을 경우 -17. 1년 이상 고객의 주문이 없을 때 -18. 제29조에 규정된 금지 사항을 위반한 때 -19. 기타 회원으로서 부적격하다고 인정되는 사유가 발생한 때 2. 고객이 상기 각 호의 어느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는 본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모든 채무 기한의 이익을 상실하고 즉시 채무 전액을 변제하셔야 합니다. 또한 고객이 본 이용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당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고객은 이러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20 조 (신고 사항의 변경 및 통지) 1. 고객이 회원 등록 및 WOS 사이트 이용 절차 신청 시, 접수한 고객의 성명 또는 회사, 주소, 대표자, 전화 번호, 팩스 번호, 담당자 성명, e-mail 주소 등에 변경이 있을 때는 즉시 서면 또는 WOS 사이트를 통해 당사에 통지하는 등 소정의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2. 전 항 이외의, 고객이 사업 양도, 사업 양수 혹은 합병을 할 경우, 또는 전조 제 1항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당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당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고객에게 본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회원 등록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협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전 2항에 관련된 통지가 없거나 지연되어 "당사"가 발송한 "본 제품"이나 "당사 카탈로그"등의 서류가 도달하지 않거나 지체된 때는 통상 도착에 소요되는 날이 경과한 날에 고객에게 도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변경 후의 주소로 배송할 경우 발생하는 재배송료 및 본 제품의 재조달 비용 등 추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 21 조 (자발적 탈퇴) 고객이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는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탈퇴 신고를 실시하는 것으로 합니다. "당사"는 해당 신고를 받고 등록을 취소하며, 해당 등록 취소 완료 시점에서 고객은 회원 자격을 상실합니다. 제 22 조 (합의 관할 법원) 본 제품의 매매 및 그에 관한 손해배상 등 "본 제품"에 관한 분쟁에 대해서는, 서울중앙지방 법원을 제1심 전속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3 조 (가격, 규격 등의 수정 등) 당사는 "본 제품"의 변경, 수정 및 취급 중지 (이하 "수정 등"이라 합니다)을 할 수 있고 고객에 대한 수정 등에 관한 통지의 시기, 수단 기타 방법은 모두 당사가 임의로 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 등 이후에 고객이 "본 제품"을 주문했을 경우 고객은 수정 등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규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정도의 사소한 변경 내용은 수정 등의 통지를 하지 않으므로 미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24 조 (약관 개정 승인) 당사는 본 이용약관의 개정, 변경 및 수정 (이하 "개정 등"이라 합니다)을 할 수 있고, 개정 등을 한 경우에는 즉시 "당사"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의 이용약관 게재 페이지에 개정된 약관을 게재합니다. 개정 등 이후, 고객이 "본 제품"을 주문하신 경우, 고객은 개정된 약관의 적용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25 조 (카탈로그 유효기간) 1. 당사 카탈로그 (본 조에 한하여 "당사"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품 카탈로그 가운데 유효 기한의 기재가 없는 것은 제외)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유효 기간 경과 (이하 "카탈로그 만료"라고 합니다) 이전에서만 효력을 가지는 것으로 하고, 고객은 "당사"가 별도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카탈로그 만료 후에는 만료된 "당사 카탈로그"에 따라 주문할 수 없습니다. 또한 카탈로그 만료 이전에 신규 카탈로그가 발행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카탈로그 유효기간이 연장되는 경우 및 신규 카탈로그가 발행되는 경우 "당사"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의 카탈로그 코너 (https://kr.misumi-ec.com/asia/CatalogRequest.html)에서 통지하므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카탈로그 유효기간 경과는 본 이용약관의 효력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고객이 유효 기간이 경과한 "당사 카탈로그"에 따라 주문함으로 인하여 비용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 조 (우선 적용) 본 이용약관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은 "당사 카탈로그" 및 "본 이용약관"의 내용을 숙지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며, 별도 고객과 당사 간의 계약서 등 (고객이 주문 용지 등에 계약 조건을 기재하는 경우를 포함)에 "본 이용약관"의 규정과 모순되는 내용이 있을 경우에는 "본 이용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제 27 조 (인터넷 서비스에 관한 면책 특약) 1. 고객이 "당사"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를 이용하여 정보 검색 및 서비스 제공 (이하 "인터넷 서비스"라고 합니다)을 받을 시에는 "본 이용약관" 외에도 개별 인터넷서비스에 적용되는 약관, 법령 등에 따라 고객이 책임을 지고 이용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인터넷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나 인터넷 서비스에 정보를 제공하는 "본 제품", 정보, 서비스 등에 관하여 그 안전성, 확실성, 유용성, 합목적성, 최신성, 합법성, 도덕성, 컴퓨터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는 것에 대해서 보증하지 않습니다. 3. 정보 누설 등에 대한 보안은 충분히 배려해 드리고 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보 유출 등이 발생할 위험성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시고 반드시 안전하지는 않다는 것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손해 등 (WOS 사이트를 이용한 주문 미도착에 의한 손해 등을 포함)에 대해서는 "당사"에 고의, 중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인터넷 서비스를 통상의 이용 방법 이외로 사용한 것에 의해 발생한 어떠한 장애에 대해서도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28조 (서비스의 중단, 정지) 당사는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에게 사전 연락, 통지, 예고 없이 본 서비스의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 또는 중지 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지진, 홍수, 화재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정전 등 또는 전기 통신 사업자의 회선 장애 등으로 주문 등의 시스템 또는 장치의 고장이나 오작동이 발생한 때 2. 천재지변 (지진, 홍수, 화재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법령의 제정/개정/폐지, 노동 쟁의 기타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본 제품"의 인도가 곤란해질 우려가 있을 때 3. 주문 등의 시스템 또는 장비의 유지 보수 또는 유지 보수를 할 필요가 있을 때 4. 기타 본 서비스의 운영에 관하여 필요하다고 "당사"가 판단한 경우 제 29 조 (금지 사항) 고객은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1. 회원 등록 정보를 허위로 등록하는 행위 2. 본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 기타 본 서비스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행위 3. 타인 명의 또는 허위의 고객 코드, 사용자 ID 또는 암호를 사용하여 주문하는 행위 4. 다른 고객, 제3자 혹은 "당사"에게 해가 되거나, 불이익 혹은 손해를 주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5. 다른 고객, 제3자 혹은 "당사"의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 개인 정보 보호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6. 본 인터넷 서비스에 무단으로 접근하고 정보를 위조하는 행위 7. 본 인터넷 서비스에 관하여 유해한 컴퓨터 바이러스 및 프로그램을 전송, 악성코드를 개발하는 행위 8.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기타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9. 본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는 행위 10. 기타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인정한 행위 제 30 조 (저작권) 1. 고객은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본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어떠한 정보도 저작권법에서 인정하는 방법 이외의 이용 및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2. 본 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고객은 "당사"에 어떠한 불편이나 손해를 주지 않고 자신의 책임 및 비용으로 해당 문제를 해결하여야 합니다. 제 31 조 (ID 및 비밀번호 관리) 1. 고객은 자신의 책임으로 고객코드,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관리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은 고객코드,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거나 공개해서는 아니 됩니다. 제 32 조 (개인 정보 취급) 1. 본 서비스는 "당사"가 얻은 개인 정보의 이용 목적은 다음 각항의 것으로 합니다. -1주식회사 한국미스미 외에, 미스미 그룹 각사의 사업 개요 및 사업 활동, 행사에 관한 안내를 위해 이용하는 경우 -2미스미 그룹 각사가 발행하는 기계 공업계 사업 및 다각화계 사업 (의료 등의 관련 제품 기타)계의 제품, 서비스에 관한 정보의 안내, 설문 조사 등에 이용하는 경우 2. 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가 얻은 고객의 개인 정보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 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1. 배송업자 또는 "본 제품"을 고객에게 직송하는 제조업체에 대한 정보 제공, 기타 본 서비스의 실시에 필요한 경우 -2. 고객이 이름,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등의 공개에 동의하는 경우 -3. 법률, 규칙, 조례 등에 따라 공개를 요구하는 경우 3. 고객의 개인 정보는 본 조항 외에 당사 그룹 홈페이지에 기재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 (http://kr.misumi-ec.com/contents/privacy)에 관한 내용도 적용됩니다. 제 33 조 (당사의 면책 조항) 당사는 "당사 카탈로그"에 게재된 "본 제품"의 규격에 대해서만 책임이 있으며, "본 제품"의 합목적성, 유용성, 다른 제품 등과의 적합성, 호환성, 판매 기간 등 기타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품" 및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직접적, 간접적, 결과적, 부수적 또는 특별한 손해 또는 기타 손해, 손실, 불이익에 관하여 제17조 제2항, 제18조 제1항에 따른 책임 및 당사가 제조물책임법의 규정에 따라 "본 제품"의 제조업자 등이 되는 경우에 제조물책임법의 규정에 따라 지게 되는 책임을 제외하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이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고객이 당사에 대하여 보상을 요구하거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당사가 손해배상책임을 지는 경우에도 손해배상액은 손해의 발생과 관련되고 고객이 구입한 "본 제품" 대금을 상한으로 합니다. 제 34 조 (쿨링 오프 제도의 부적용)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본 제품"의 통신 판매에 대해서는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법령에 규정된 쿨링 오프 (청약철회) 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35 조 (정보 제공, 제품 조달 서비스 등) 본 이용약관은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하는 "본 제품"의 판매 이외의 서비스 (정보 제공, 제품 조달 등에 관한 서비스를 포함)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적용되는 것으로 합니다. 또한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가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이러한 규정에 따라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36 조 (문의 접수) 고객의 "본 제품" 주문 및 신고 기타 거래에 관한 각종 문의는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된 "당사" 접수 시간 내에 미스미 CS팀에서 받고 있습니다. 본 제품의 문제나 기타 기술적인 상담 내용은 "당사 카탈로그"에 기재되어 있는 기술적 문의 창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카탈로그"를 참조하십시오. 제 37 조 (영업일) 당사가 "본 서비스" (등록, 주문, 배송을 포함하지만 이것에 국한하지 않습니다)를 제공하는 시기는 당사의 재량으로 결정하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38 조 (협의 해결) 본 이용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본 이용약관"의 취지를 감안하여, 고객과 협의를 통해, 그 취급방법을 결정합니다. 약관제정일: 2004 년 7월 1일 약관개정일: 2016 년 5월 29일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식회사 한국미스미 (이하 “한국미스미”)는 회원 개개인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모든 관련법규를 준수하고, 개인정보와 고객정보를 적절하게 취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한국미스미는 회원 개개인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만들어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정부 지침의 변경과 한국미스미의 내부 방침의 변경에 의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한국미스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은 한국미스미의 웹사이트에 게시됩니다. 또 변경사항에 의문이 있으실 경우는 언제라도 한국미스미에 연락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사용하는 개인정보 및 각종 용어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용어정의 1. 개인정보: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이며, 해당 정보에 포함되는 성명, 주소, 전화번호, 메일 주소, 생년월일, 기타 기술 등을 통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것 (다른 정보와 쉽게 대조 확인할 수 있고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게 되는 정보를 포함)을 뜻합니다. 그리고 본 처리방침의 대상이 되는 개인정보는 고객정보, 업무상 취득하는 개인정보 및 그룹 회사 임직원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2. 당사: 「당사」란 한국미스미를 포함하여 주식회사 미스미 그룹 본사를 지주 회사로 하는 사업회사 각 사 및 그 관련 회사를 뜻합니다. 3. 고객: 「고객」은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법인, 단체, 사업소 등을 말합니다. 4. 회원 혹은 본인: 「회원」 혹은 「본인」이란 개인정보를 통해 식별되는 특정 개인을 뜻합니다. 5.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란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를 뜻합니다. 한국미스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 및 위탁 5.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의 열람, 갱신, 수정 및 동의 철회, 회원탈퇴 방법 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9.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보호책임자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2. 이용자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3.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한국미스미는 당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인을 식별하거나 특정할 수 있는 정보 및 거래 정보 또는 웹 서버의 로그 해석 등에서 얻어지는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한국미스미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 휴대폰번호, 결제수단, 직업 또한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2. 고객의 카탈로그 청구, 고객등록, 제품, 서비스 및 웹사이트에 대한 질문이나 문의를 한 경우, 고객이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당사에 제공되는 정보 3.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 열람, 키워드 검색, 도면 등의 다운로드, 견적, 주문 등의 서비스를 이용했을 경우, 취득/축적되는 정보 4.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웹비콘,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또는 기타 인터넷 기술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취득/축적되는 정보 회원이 상기의 개인정보 및 고객정보를 제공함에 있어서, 고의 혹은 과실 등의 이유로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한 경우, 이에 대한 불이익 및 불편사항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미스미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 게시판, 경품 행사 응모, 배송 요청 등 2.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3.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한국미스미는 개인정보를 취득할 경우,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을 명확히 정하고, 그 목적 달성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적법하며 공정한 수단을 통해 실시합니다.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은 회원 본인에게 명확히 밝히며, 이용목적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또는 목적 외로 이용하는 경우는 소정의 절차에 따르도록 합니다. 한국미스미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제품 및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관련된 A/S,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대금 결재, 대금 추심 2.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 (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설문조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사업자 등록 및 판촉활동 4.n 기타 - 당사가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동의 및 허락을 받은 목적에 이용하기 위하여 - 당사에 대한 의견, 당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의견 등을 부탁하기 위하여 3.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는 경우] 한국미스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미스미 그룹 내부의 본사 및 계열 회사 (국외)가 고객의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 당사는 방대한 양의 자동화 및 각종 부품의 관리, 산업용 제품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미스미 그룹 본사 (국외)에 관련 서버를 두고 있으며, 개인정보에 대한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철저한 기술적/관리적 대처를 하고 있습니다. - 이전되는 항목: 사용자 (담당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등의 정보 - 국가, 이전일시 및 이전방법: 고객등록시 자동으로 본사(일본)의 서버에 보관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미스미그룹본사 법무·컴플라이언스 책임자 [compliance@misumi.co.jp] - 이용목적: 서비스제공 및 회원관리, 마케팅 및 광고활용, 기타 - 보유·이용기간: 회원탈퇴 시까지 (회원탈퇴 후 파기 혹은 별도 보관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해 보존할 경우 그 의무기간 동안 별도 보관되며, 불·편법 행위의 방지 및 대응의 목적으로 30일간 별도 보관됩니다.) 3.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한국미스미는 회원에 대하여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아래와 같은 정보를 사전에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1. 제공정보의 이용목적 (예: 제휴 마케팅 등 기타 목적), 제공대상 (제휴업체), 제공정보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제공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 및 위탁 [업무위탁을 하지 않는 경우] 한국미스미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개인정보 취급을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업무위탁을 하는 경우] 한국미스미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부 전문업체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은 회원 탈퇴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입니다. 1. 우정사업본부, 롯데글로벌로지스㈜, 대신정기화물, 케이지비㈜, ㈜주선25시콜화물, ㈜공항화물, UY서비스 - 위탁업무내용: 당사의 제품수주, 배송, 결제에 필요한 경우 2. 우리물류㈜, ㈜스마일로지스틱, ㈜한진, 경동물류㈜, 한국일본통운㈜, ㈜익스피다이터스코리아, 지에리코리아익스프레스㈜, ㈜판토스, DHL, FDX, UPS - 위탁업무내용: 배송서비스 3. ㈜이씨이십일, 롯데정보통신㈜, ㈜WOW WORLD - 위탁업무내용: 고객관리 시스템개발 및 DBMS 시스템 운영, 팩스서버관리 4. ㈜영진다이렉컴, ㈜케이티엠하우스, ㈜슈어엠, ㈜휴머스온 - 위탁업무내용: 카탈로그 발송 및 DM, SMS, LMS, 알림톡, 모바일 상품권 발송업무 5. 텔레코디 - 위탁업무내용: 콜센터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담업무 6. 효성티앤에스㈜ - 위탁업무내용: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업무 7. 미래신용정보㈜ - 위탁업무내용: 미납요금 안내 및 상담, 채권추심 8. ㈜플래티어 - 위탁업무내용: 사이트 내 개인화 콘텐츠 제공 및 SMS, 카카오톡, 이메일 메시지 발송 5.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회원탈퇴 시)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고객이 회원가입 시 제공한 정보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회원 가입 시점부터 해지 완료 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10년 (상법) 2.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5년 (상법)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6.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7.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또한, 관계법령 이외에 다음 각 호의 특별한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개별적으로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 그 동의 받은 기간 2. 서비스 등은 종료되었으나 이용요금 (기타 거래대금을 포함)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그 요금을 완납할 때까지 3. 회사와 고객 간에 민원, 소송 등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그 보유기간 내에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그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6.개인정보의 열람, 갱신, 수정 및 동의 철회, 회원탈퇴 방법 한국미스미는 개인정보 및 고객정보에 대해 고객으로부터 열람, 갱신, 수정 및 동의철회, 회원탈퇴 등의 요청이 있을 경우는 성실하게 대응하겠습니다. 1. 개인정보의 열람, 갱신, 수정 및 동의철회, 회원탈퇴 등의 문의는 전화나 팩스, 이메일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 전화: 070-5109-3399 - 팩스: (02) 551-4811 - 이메일: cust@misumi.co.kr 한국미스미는 회원으로부터 동의철회, 열람, 수정 요청이 있는 경우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특히 정보수정요청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가 정정될 때까지 동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법령 상의 권리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개인정보처리 정지 요구권)를 보장하고 있으며 이때 법정대리인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는 해당 아동으로부터 수집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한국미스미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회원탈퇴 시)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고객이 회원가입 시 제공한 정보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회원 가입 시점부터 해지 완료 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조회 및 수정, 가입 해지 등을 요청할 수도 있으며, 그 행사방법으로는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에 의한 방법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한국미스미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한국미스미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한국미스미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 (cookie), 웹비콘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설치/운용합니다. 쿠키란 한국미스미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웹비콘은 웹페이지나 이메일에 작은 이미지를 포함시켜 고객이 컴퓨터를 이용하여 해당 페이지 또는 이메일에 액세스한다는 정보를 웹서버에 알리는 구조입니다. 고객이 열람하거나 수신하는 당사의 웹사이트와 메일 중에는 웹비콘을 사용하여 액세스 상황을 조사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한국미스미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합니다. 1. 쿠키 및 웹비콘 등 사용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및 웹비콘 설정 거부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보호관리자 한국미스미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관련 부서에서 개인정보 보호관리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김기덕 인프라 통괄 전화번호: (02) 2184-3622 이메일: kdkim@misumi.co.kr 2. 개인정보 보호관리자 성명: 장미선 팀장 (CS팀) 전화번호: (02) 6934-3271 이메일: msjang@misumi.co.kr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한국미스미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한 기술적 대책의 강구 - 이용자의 개인정보, 비밀번호에 의한 보호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 -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 - 백신프로그램을 이용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 방지 - 해킹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 (외부 침입 차단 장치) -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 (24시간 침입을 감시) 2.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한 관리적 대책의 강구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 제한 (직접 채용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전 직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정기적인 사내/외 교육 -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 작성 -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준수여부의 내부 감사 -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 및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의 명확화 ● 당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이용자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국번없이) 1301 (spo.go.kr) 4. 경찰청: (국번없이) 182 (cyberbureau.police.go.kr) 13. 고지의 의무 한국미스미는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령 및 규범을 준수하기 위해 개인정보 및 고객정보 보호정책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하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거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공고일자: 2021년 07월 08일 시행일자: 2022년 11월 29일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ver1.0 (시행일자 : 2015년 10월 1일) 개인정보처리방침ver2.0 (시행일자 : 2016년 5월 29일) 개인정보처리방침ver3.0 (시행일자 : 2018년 5월 1일) 개인정보처리방침ver3.2 (시행일자 : 2021년 8월 8일) 개인정보처리방침ver3.3 (시행일자 : 2022년 2월 11일)